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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접수 기본 주문 접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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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9-12-02 12:12 조회 370회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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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또는 단순편집 작업은 

주문생산 과정과 같습니다. 


따라서 명함 이라면 명함에 들어갈 내용을 먼저 정리 하셔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정리방법은 A4 종이에 들어갈 내용을 먼저 정리 합니다.

예를 들어 (상호 / 이름 / 직책 / 핸드폰번호 / 전화번호 / 팩스 / 이메일주소 / 카톡아이디 / 사무실 주소등등...) 

등 을 종이에 적습니다.


원고



다되었으면 종이에 다시 사각 박스를 그린다음 정리된 내용을 적어서 넣습니다.

이때 기존의 명함 또는 다른업체의 명함 이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명함이 어떤식으로 

만들어 져 있는지 참고 해서 몆개 골라 봅니다.

이렇게 하면 대충 어떤식의 명함으로 넣어야 될지 나옵니다.


이렇게 작성을 하면 수정해야 할부분도 나올수 있겠지요

이메일은 뺄까? 말까? 등


하는일은 적을까? 말까? 

뒷면은 넣을까? 말까? 등등... 을 정확히 한다음


명함 앞면과 뒷면이 정해지면 다시 한번 종이에 명함 앞면과 뒷면 내용을 

박스 안에 적어서 정리합니다.


원고
 

위처럼 정리된 내용을 사진으로 글씨가 잘보이도록 찍어서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홈페이지에 파일을 첨부 하여 주시면 

디자인 작업이 진행이 됩니다.



메일 : langer702p@nate.com

카톡 : langer702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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